티스토리 뷰

정보

울산광역시 울주군청 홈페이지

durrrrinstock 2021. 2. 13. 16:48
반응형

울주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가 수도권에 적용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2단계로 완화하기로 했는데요, 이로 인해서 학원, 독서실, 극장, 카페, 식당 등 여러 업종의 운영시간제한이 해제된다고 합니다. 자영업자 분들한테는 반가운 소식이지만 이럴수록 방심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잘 파악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각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울주군청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간단하게 지역 설명을 하겠습니다. 울주군은 울산광역시 서남부에 위치한 군의 이름이며 2020년 기준 인구는 약 22만 명입니다. 롯데그룹 창업자 신격호 회장의 고향인 삼동면과 한우로 유명한 봉계리가 있는 두동면이 울주군에 속해 있습니다.

 울주군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기 위해서는 각종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다음'에 접속하신 후 검색창에 '울주군'을 입력하시면 쉽게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서 포스팅에 울주군청 링크를 추가하겠습니다.

울주군청 지원 정책과 취업정보 알아보기

  울주군청 홈페이지 첫 화면에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지사항을 볼 수 있는데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 안내, 다자녀 전세임대 입주자 모집 공고, 법인 지방소득세, 특별징수 명세서 제출 안내, 청년 꿈날개 지원 사업 등 군민한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가 많은 거 같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사람들이 자주 찾는 정보가 있는데요, 채용정보에 있는 울주군 일자리 안내지원센터를 이용하시면 중장년, 노인, 여성 등 각 대상에 맞는 일자리와 야간, 새벽, 주말 등 환경에 맞는 구인구직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문화사회와 출산양육지원 외 다양한 복지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울산 울주군청 홈페이지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