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청송군청 홈페이지

durrrrinstock 2021. 2. 13. 16:13
반응형

청송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상북도 중동부에는 청송군이 있는데요, 요즘 국가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일이 많은 거 같습니다. 이유는 바로 코로나 확진자 동선 파악과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을 하기 위함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청송군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고 청송군청 홈페이지에서 어떤 혜택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본문에 해당 페이로 들어가는 링크가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청송군은 인구 2만 6천여 명이 있으며 전 지역이 산으로 둘러 싸여 있는 지리적 특징이 있습니다. 비교적 날씨가 추운 동네이며, 청송교도소와 청송 감호소가 워낙 유명해서 고장 이미지를 깎아 먹어 주민들의 불만도 많지만 면회객들과 교정직 공무원으로 인해서 지역경제가 활성화돼 긍정적인 의견도 있습니다. 관광지는 주왕산 국립공원이 있고 특산물로는 청송사과와 청송군의 '청'과 영양군의 '양'을 따서 지은 청양고추가 유명합니다.

청송군청 채용정보

 청송군청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첫 화면에 청송군 코로나 19 상황 알림판으로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저곳에서 확진자의 동선을 파악하고 행동수칙을 숙지할 수 있습니다. 또 정확한 코로나 19 관련 소식들을 접할 수 있고 선별 진료소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청송군청 지원 정책

 분야별 정보에 오시면 청송군에 있는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청송군 통합일자리지원센터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워크넷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워크넷은 전국 취업정보를 중개하는 플랫폼인데요, 학력, 나이, 시간 별로 일자리가 많이 있으니 노인, 여성, 중년 분들도 걱정 없이 일자리를 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청송군 주민 분들이 받을 수 있는 복지 혜택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긴급지원제도는 갑작스럽게 문제가 생겨서 생계유지가 곤란한 사람들에게 의료, 생활비 등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과 다른 것이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밖에 노인, 장애인, 여성, 청소년, 아동 등 각 대상별로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많이 있으니 한 번쯤 가보시길 바랍니다.

 

청송군청 홈페이지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