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투자증권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한민국에는 많은 증권사들이 있는 거 같습니다. 각 증권사마다 장단점이 다 달라서 어느 곳에 가장 좋다고 말할 수 없는데요, 저도 3~4군데를 쓰고 있지만 어디가 가장 편리하다고 말할 수 없는 거 같습니다. 개인의 매매 방식과 참고하는 자료마다 HTS의 선호도가 갈릴 거라고 생각하는 데요, 다양한 증권사의 HTS를 사용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1989년 10월 30일 설립되 CJ그룹과 현대중공업 그룹을 거치고 현재 DGB금융지주가 인수된 증권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이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사이트는 본문에 첨부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이투자증권 주식매매 프로그램 다운로드

 먼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첫 화면에 다운로드 센터가 있는데요, 저곳으로 들어가셔야 됩니다. 계좌가 없는 '빠른 서비스' 옆에 있는 '처음이세요'를 선택하신 후 STEP1부터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됩니다. 'PC닥터'는 백신 프로그램이 아니고 고객에 PC에 원격으로 접속해서 실시간으로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서비스니 어려운 것이 있으면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싸이칸 플러스라고 하는데요, 다른 곳과 큰 차이점은 없지만 정보를 분석하는 것과 원칙을 지키는 것을 도와주는 '정석투자'라는 콘텐츠가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아쉬운 점은 '도움말'이 아직 준비 중이어서 사용법을 모르는 분들한테 어려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이투자증권 MTS 설치하기

 요즘은 전업 투자자를 제외하고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으로 주식을 매매하는 사람이 많은 거 같습니다. Googleplay 혹은 애플 App Store에서 '하이투자 증권'을 검색한 후 Hi-m(힘)이라는 어플이 설치하시면 모바일에서도 주식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고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무료 소설보기  (0) 2021.02.17
서천군청 홈페이지  (0) 2021.02.15
울산광역시 울주군청 홈페이지  (0) 2021.02.13
청송군청 홈페이지  (0) 2021.02.13
교보증권 hts 다운로드(PROVEST K)  (0) 2021.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