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서천군청 홈페이지

durrrrinstock 2021. 2. 15. 18:38
반응형

서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0.5단계 완화되었습니다. 식당, 카페, 노래연습장, PC방 등의 영업시간도 1시간 연장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일부 업종은 1시간 연장이 크리 큰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입장입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시간제한 없이 영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방역수칙을 잘 지켜야 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서천군 홈페이지에 어떤 정보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고 해당 주소를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서천군은 어디?

 서천군은 충청남도 서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해안, 보령시, 부여군, 전라북도 군산시가 인접해 있으며, 1970년도에는 인구가 14만이상이였지만 현재는 5만 명도 위태로운 수준입니다. 춘장 해수욕장, 국립생태원 , 동백정, 한산 모시고나, 금강하구둑이 대표 관광지이며, 특산물로는 한산소곡주와 여러 가지 해선물 등이 있습니다.

 서천군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첫 화면에 환자현황, 검사 현황 그리고 확진자 이동경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 생활수칙과 충남 코로나 현황으로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가까운 선별 진료소 위치와 전화번호도 미리 파악해두는 것도 하나의 예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천군청 구인구직과 복지 지원 정보

 군민들의 편리를 위한 전자 민원서비스도 있습니다. 자동차 등록, 개별공시지가 및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민원상담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복지'로 들어가시면 긴급지원제도, 출산장려 정책, 국민기초생활보장 등과 노인, 중년, 여성, 청년 등 대상별로 유용한 지원 정책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서천경제'로 들어가시면 서천군 지속가능지역재단 바로가기가 있는데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여러 가지 사업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 서천군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어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뿐 아니라 국가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찾아보면 많다고 생각합니다.

 

서천군청 홈페이지 주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