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교보증권 hts 다운로드(PROVEST K)

durrrrinstock 2021. 2. 12. 15:24
반응형

교보증권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다운로드 바로가기

  교보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대형서점인 교보문고입니다. 하지만 주식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교보증권을 생각하는데요, 교보증권은 1949년 11월에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증권회사로 초창기에는 사명이 대한 증권이었는데, 경쟁 업체에 밀리고 여러 기업에 인수되면서 1994년 현재 사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 2008년에는 유진투자증권에 인수될 뻔했지만 결국 무산되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교보증권 주식 매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해당 링크를 본문에 첨부하겠습니다.

교보증권 홈페이지 접속

 교보증권으로 홈트레이딩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증권사에 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최근에는 증권사나 은행에 방문할 필요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교보증권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위 작업들을 하기 위해서 교보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됩니다.

교보증권 provest k 다운로드

 계좌 개설을 완료하셨으면 해당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되는데요, 컴퓨터에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UPASS나 다른 매체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HTS를 다운로드하기 전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 '위변조 방지 검증 프로그램' 등 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POVES K GLOBAL은 무엇인가?

 다운로드 센터에는 두가지 HTS가 나옵니다. 첫 번째에 있는 것은 국내 주식을 매매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해외 주식 거래도 가능합니다. 바로 하단에 있는 것은 해외선물 용 프로그램입니다. 해외선물과 해외주식은 다른 것이어서 이점을 반드시 숙지하셔야 됩니다.

교보증권 MTS win.k

 요즘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9시가 되면 직장인들은 상사에 감시를 피해 화장실로 가서 주식 거래를 한다고 합니다. MTS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의 약자로 스마트폰으로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 가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교보증권 hts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광역시 울주군청 홈페이지  (0) 2021.02.13
청송군청 홈페이지  (0) 2021.02.13
제주은행 인터넷뱅킹(홈페이지)  (0) 2021.01.28
평창군청 홈페이지  (0) 2021.01.28
서울 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