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홈페이지)

durrrrinstock 2021. 1. 28. 18:02
반응형

제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즘 저금을 하는 사람보다 주식시장과 코인에 투자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도 늘 일부 금액을 안전자산으로 편입시키는 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주식시장이 하락을 했는데요, 현금 비중이 많은 사람들은 걱정이 없지만 주식 비중이 100%인 사람들은 하루가 지옥 같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금을 할때는 직접 은행에 방문했었는데, 요즘은 노인 및 중년 분들을 제외하고 은행에 방문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거 같습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모든 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제주은행 홈페이지를 탐방해보고 인터넷 뱅킹은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주소창에 직접 e-jejubank.com을 입력할 수 있지만 각 포털에서 제주은행을 검색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이지만 요즘 비대면으로 저금통 통장도 가입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노후를 위해서는 한 번쯤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밖에 인터넷 뱅킹 업무를 보려면 상단 메뉴 중 '금융서비스'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제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반드시 필요한 게 바로 인증서 입니다. 스마트폰이 있는 분들은 인증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들 때 여러 가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되는데요,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이 과정은 조금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 가면 제주모바일뱅킹(j뱅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둘 다 써봤는데, 최근에는 스마트폰용을 더 많이 쓰는 거 같습니다. 이것 또한 인증서가 필요한데요, [금융서비스]-[jbank]로 가시면 인증서 복사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거기서 설치 방법을 잘 읽어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제주은행 인터넷뱅킹(홈페이지) 링크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송군청 홈페이지  (0) 2021.02.13
교보증권 hts 다운로드(PROVEST K)  (0) 2021.02.12
평창군청 홈페이지  (0) 2021.01.28
서울 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1.01.25
통영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