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웅문 글로벌 다운로드

해외주식 혹은 해외선물을 매매하기 위해서 키움증권 HTS 혹은 MT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주식을 매매할 때 사용하는 HTS와 다른 버전을 이용해야 되는데요, 바로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을 사용해야 됩니다. 이점을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일반 영웅문으로 이것저것 눌러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해외선물을 매매할 수 있는 HTS를 받는 방법과 다운로드 링크를 본문에 추가하겠습니다.

먼저 HTS뿐만 아니라 해외선물 전용 계좌를 만들어야되는데요, 이것 또한 마찬가지로 직접 증권사에 방문해서 만들어도 되지만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서 계좌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해외선물옵션/FX/CFD'을 클릭하신 후 계좌개설 안내를 참고하시면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해외선물옵션' 전용을 만드셔야 됩니다. 주변에 지인이 착오로 인해서 일반 주식계좌만 여러 개 만들었습니다.

계좌 개설 완료 후에는 다시 처음 화면을 돌아가셔서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야됩니다. 저곳을 누른 후 저장할 위치를 선정해주신 후 '저장'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항상 다운로드 위치는 바탕화면으로 설정해주셔야 나중에 찾기 쉽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KiwoomGlobalSetup.exe가 생성되는데요, 더블클릭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연속적으로 '다음'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바탕화면에 위 화면과 같은 아이콘이 생성되는데요, 더블클릭을 실행한 후 우측에 나온 화면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후 매매를 하시면 됩니다. 처음 설치 파일은 삭제하셔도 무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