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사하구청 홈페이지

durrrrinstock 2020. 6. 17. 17:09
반응형

최근 뉴질랜드를 포함해 몇몇 국가에서 코로나 종식 선언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그에 반해 K방역으로 선방한 대한민국은 아직까지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삼성전자 기흥사업장과 전북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는데요, 이런 시기에 절대 방심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하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진자 동선을 파악하는 방법과 그외 사하구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사하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려면 네이버나 구글 또는 다음에서 검색어를 입력해서 들어갈 수 있지만 바로 가실 수 있게 해당 링크를 본문에 첨부하겠습니다.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기 전에 정부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와 사하구 주민들만을 위한 긴급 생황 지원금 신청으로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코로나 19 현황을 알고 싶으면 맨 우측에 네모칸 안쪽을 클릭하셔야 됩니다.

그럼 사하구 뿐만 아니라 부산시 확진자 현황판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이동 경로를 파악할 수 있고, 공공이용시설 휴관 및 휴원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한 명도 안 나왔습니다. 우측 상단을 누르시면 사하구 대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화살표 방향을 누르면 화면이 바뀌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누른 결과 바로 '사하민원'이 나왔는데, 이곳에서 개별공시지가, 여권, 종합민원 등 구민들을 위한 행정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하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감천문화마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지이며 TV에도 많이 나오는 곳입니다. 또 부산을 대표하는 다대포 해수욕장이 바로 사하구에 속해있습니다.

 

사하구청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