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다운로드(pc용)

durrrrinstock 2020. 6. 11. 11:37
반응형

코스피 종합지수가 드디어 2200포인트를 돌파했습니다. 코로나와 미중 무역전쟁과 더불어 실물경제 악화로 인해 2차 하락이 있을 거라고 많은 보도가 있었지만 주식시장은 이와 무관하게 강한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개인 투자자들은 최소 20% 수익률을 거두었다는 소식도 있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신규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베스트 투자증권에서 주식을 하는 법 HTS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 해당 링크를 본문에 첨부하겠습니다.

물론 이미 지수가 올라서 지금 주식시장에 참여하는 것은 늦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준비를 해야 기회가 왔을 때 도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에계좌 개설, HTS 설치하기, HTS 사용법 익히기 등 모든 준비를 갖추어 놓고 때를 기다리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Ebest 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됩니다. 초록색 네모칸이 HTS를 받을 수 있으며, 아직 계좌 개설을 안하신 분들은 다이렉트 계좌개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내 영상도 있으니 처음 하시는 분들한테는 매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국내 주식을 매매하실 분들은 통합 HTS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PC를 통해서 매매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간혹 집에 컴퓨터가 없으신 분들은 모바일 트레이딩(MTS)을 받아서 스마트폰을 매매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유가 급락과 급등으로 해외선물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선물옵션 전업 투자자를 위한 최적화 설루션 '처음' OTS를 Download해보시길 권장합니다. 파생상품과 주식상품은 별개여서 계좌 개설을 별도로 해주셔야 됩니다.

이베스트 투자증권 HTS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설치를 해야 되는데요, 매우 간단해서 '다음(N)'과 '완료' 버튼만 지속적으로 눌러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격이 급한 관계로 제대로 사용법도 모르면서 주식투자를 하는데요, 'HTS활용팁'을 통해서 이용방법을 꼭 익히시길 바랍니다. 전쟁터에서 총 사용법을 알아야 적을 물리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e베스트 투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요 '이리온'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리서치 센터의 애널리스트 분들께서 매우 유용한 정보와 투자 마인드를 공유하고 있으니 투자 전에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