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durrrrinstock 2020. 6. 9. 14:09
반응형

최근 코스피 지수가 2200포인트를 돌파하면서 그동안 손실을 유지하던 투자자들의 계좌가 수익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특히 중소형주 위주 상승에서 대형주 위주 상승으로 코스닥보다 코스피가 상승률이 더 좋은데요, 이로 인해서 평소에 주식을 안 하던 사람들도 주식시장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식하는 법을 간단하게 설명을 하고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링크를 본문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주식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계좌개설을 해야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제휴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계좌를 만드셔도 되지만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만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게 서투신 분들 방문계좌 개설이라는 것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이는 해당 직원이 고객님이 계신 곳을 방문해서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가셔서 빨간색 네모를 클릭하시면 계좌 개설 관련 내용을 더 정확하세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시스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야 되는데요, 컴퓨터를 이용해서 주식 매매를 하실 분들은 '온라인 전용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셔야 됩니다. PC에서 매매하는 것을 HTS라고 하고 모바일로 매매를 하는 것을 MTS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국내 주식을 매매하실 거면 'eFriend Plus'만 받으시면 됩니다. 혹시 해외 선물 매매에 관심 있는 분들은 '글로벌 전용 통합시스템 eFriend Force'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 폴더를 더블클릭해서 설치해야 됩니다. 평소 인터넷을 통해서 각종 은행업무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별로 어렵지 않게 다운, 설치 그리고 공인인증 로그인을 마칠 수 있지만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은 방문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다운로드(pc용)  (0) 2020.06.11
전남도청 홈페이지  (0) 2020.06.11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영업시간 안내  (0) 2020.06.09
김해시청 홈페이지  (0) 2020.06.09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PC용)  (0) 202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