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자와 나오키가 시즌2를 앞두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19일부터 첫 방영될 예정인데요, 시즌 1처럼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국내에는 책으로도 출판이 되어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일본 드라마 추천하는 블로그나 커뮤니티 게시물을 보면 항상 이 드라마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오늘은 한자와 나오키 다시 보기 가능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드라마는 일본 TBS에서 2013년에 10부작으로 첫 방영이 되었는데요, 일본에 버블경제 도쿄 중앙은행 오사카 서부 지점에 입사한 주인공 한자가 과거에 당한 일을 통쾌하게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이 작품은 원래 소설이 먼저 나왔는데요, 총 607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아마존 기노쿠니야 오리콘 차트 소설 1위를 기록했으며, 에도가와 란포상과 나오키상을 수상한 작가 이케이도 준의 대표작입니다.

한자와 나오키를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넷플릭스에는 일본드라마가 별로 없어서 왓챠에서 찾아보니, 거기도 없더라고요. 네이버에서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안 해서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다시 보기 가능한 곳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본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가봤는데도 한자와 나오키에 흔적은 없었습니다.

예전에는 판도라tv 혹은 유튜브 시즌1이 올라왔지만 현재는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었는데요, 그래서 찾아낸 곳이 바로 채널 W인데요, 여기서 한자와 나오키 시즌2 그리고 시즌1을 전부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무료가 아닙니다. 저는 결제를 하고 봤는데 알고 보니 왓챠에서도 스트리밍을 하더라고요. 왓챠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괜히 저처럼 결제하는 낭패를 보지 않길 바랍니다.

 

한자와 나오키 채널W에서 다시 보기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