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에서 미드 보는 재미에 빠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워낙 시즌도 길고, 어떤 드라마가 재밌는지 모르고 봤다고 큰 낭패를 당하기도 합니다. 영화는 네이버에서 평점을 참고해야 되는데, 미드는 따로 참고할만한 것이 없어서, 이번 시간에는 해외기준으로 넷플릭스에 있는 미드의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순위는 해외 사이트를 참고해서 상위에 있고 넷플릭스 한국 서버 시청이 가능한 것들만 추렸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순위

 

7위 베터 콜 사울

 브레이킹배드에서 변호사 관련 내용입니다. 예전에 아는 형이 술자리에서 귀에 피가 날 정도록 추천해줬는데, 아직 저는 못 봤습니다.

6위 그레이스

 잘 모르는 미드지만 여러 사이트 순위에 항상 랭크되어있어서 추가했습니다.

5위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한국에서 방영한 '슬기로운 깜빵 생활' 원조 미드판입니다. 간혹 원작충들이 슬깜 보다 미드가 더 재밌다고 하는데 저는 둘 다 재밌습니다.

4위 마인드 헌터

 봉준호 감독이 추천한 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아직 보지 않았지만 범죄스릴러로 알려져있습니다.

3위 나르코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나르코스 시리즈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미드입니다. 순위에도 항상 랭크되어있었습니다. 유명한 마약왕 관련 드라마입니다.

2위 기묘한 이야기

 일단 포스터부터 마음에 안 들어서 저는 볼 생각을 절대 안 하지만, 이 미드는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 넷플릭스 순위에 항상 상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훗날 시간이 너무 남아돌면 한번 시청해보겠습니다.

 

1위 브레이킹 배드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학 선생이 학생이랑 뽕을 제조해서 판매하는 내용입니다. 스토리, 연기, 연출 전부 완벽합니다. 시즌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미드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순위에 외에 개인적으로 '덱스터'라는 미드가 있는데, 원래는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했으나 서비스가 종료돼서 많은 이들에 분노를 샀습니다. 구글 검색으로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방구석 김부식의 미드 순위 알아보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