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에서 인기 예능인 테라스 하우스 간단한 소개와 다시 보기 가능한 곳을 본문에 첨부하겠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한 달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서 무료 다시 보기를 했지만 도시남녀 편, 하와이 편, 새로운 시작 편을 전부 스트리밍 하기에는 시간이 짧아서 결국 결제를 했습니다.

테라스하우스에서 실제 커플이 탄생

 요즘 부쩍 하트 시그널이 화제가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테라스하우스에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테라스 하우스 팬들은 하트 시그널을 보자마자 표절을 했다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표절이던 아니던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저희는 그저 재밌게 양빵으로 즐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표절 논란은 제작진들이 알아서 해명하시거나 법적으로 대응하시면 되겠습니다.

테라스하우스 한국말 잘하는 일본인

 아무튼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 테라스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기존 하트시그널과 비슷한 아니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멋있는 하우스 하나 마련해서 거기에 출연자들 모집해서 동거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 일반인이 나오니깐 정말 서로 간 신경전이 보는 이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MC들의 험담 타임이 정말 재밌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시즌은 '도시남녀' 편이랑 '새로운 시작'편입니다. 새로운 시작 편에는 한국인이 등장해서 "쿄 이쿠!"라는 명언을 남깁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재방송 다시보기 하시길 바랍니다.

테라스하우스 스트리밍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