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가마니 살인사건 편을 방송했습니다. 다시보기 가능 한 곳을 소개하기 전에 스포 없이 사건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왜 가마니 살인일까요? 한때 연인사이였던 전 여자 친구를 때리고 목을 졸라 살해하고 시신을 가마니에 넣어서 인천 서구 경인 아라뱃길 인근 공터에 유기를 해서 가마니 살인사건 또는 경인 아라뱃길 살인사건이라고 불립니다. 

 

 살인을 한 남자친구는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피해자 휴대폰으로 유족 가족에게 피해자인 척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실종 신고가 접수되지 않아 피해자가 사망한 뒤 한 달이 넘어서야 유족들은 피해자의 사망 사실을 알게 됐으며 가마니 속 시신의 부패는 상당히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경찰은 CCTV 영상 등을 확인한 후 동선을 추적해 시신을 발견한 당일 살인 용의자와 시체 유기를 도운 그의 현 여자 친구를 검거했습니다.

 

 

 이번 가마니 살인사건 편에서는 그 현장에서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우발적 범행이었는지 혹은 계획이었는지 사건의 진실을 추적합니다. 다시 보기 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가주시길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 사건의 전말 기사가 있어서 그것 또한 첨부합니다.

 

강서구 가마니 살인 사건 전말 일요시사

전 여자친구를 살해하고 시신을 가마니에 유기한 사건이 발생했다. 범인은 사체를 유기하는 과정서... 판결 선고 후 A씨는 "항소 기각해줘서 고맙다. 그럼 난 죽을게. 재판장 모독죄로 나를 꼭 신고하라"라고...

 

다시 보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