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김성모 무료만화보기

durrrrinstock 2020. 6. 19. 20:14
반응형

어릴 적에는 만화방에 가서 만화를 쌓아놓고 여가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기술이 발달되면서 만화방에 가는 거보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웹툰을 봅니다. 네이버, 다음, 미스터블루 등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무수히 많은 웹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보던 만화가 그리워질 때가 있습니다.

김성모 만화를 많이 본 거 같습니다. 돌아온 럭키짱. 대털, 용주골. 마계대전, 조폭 여왕벌 등 많은 히트작을 낸 작가인데요, 오늘은 김성모 작가의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김성모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들어가도 되지만 바로가기 편하시게 링크를 본문에 첨부하겠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했던 김성모 작가의 웹툰입니다. 학원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고교생활기록부' 또는 '돌아온 럭키짱'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웹툰을 본 적이 있는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김성모 닷컴에도 재미있는 무료 만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계대전, 고교털잡이, 빨치산, 용주골 살인귀를 보고 싶은 분들은 김성모 홈페이지에 가시길 바랍니다.

일부 유료로 서비스하는 만화가 있는데요, 이중 '대털'은 김성모 유튜브 채널로 가시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대털은 원래 청소년관람불가 만화였는데, 이번에 개정을 해서 모든 연령대가 볼 수 있게 자극적인 장면은 삭제했다고 합니다.

다음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일진이라는 무료 만화입니다. 정말 쉬지 않고 일하는 거 같습니다. 이번 웹툰도 학원물로 많은 사람들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다소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나와서 성인인증을 하셔야 볼 수 있습니다.

 

김성모 만화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경제tv 실시간 무료 보기  (0) 2020.06.21
전국 로또 명당 위치  (0) 2020.06.20
사하구청 홈페이지  (0) 2020.06.17
여수시청 홈페이지  (0) 2020.06.16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다운로드(PC버전)  (0)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