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드라마 몰아서 보기 시간이 왔습니다. 이번 다시보기로 소개할 드라마는 좀 특별합니다. 아마 이런 소재는 대한민국만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남한 여성과 북한 남성의 러브스토리입니다. 북한 '리정혁' 역은 최고 미남배우 현빈이 맡았고 남한 '윤세리' 역은 '밥 잘 사 주는 누나'에서 대 활약한 손예진이 맡았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은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칙주의자인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이며 민경대대 대위로 나오고 손예진은 대한민국 재벌가의 독립심이 강한 막내딸로 나옵니다.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보실때 이해도를 높이고자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를 첨부했습니다. '서단'역은 서지혜가 맡았고 구승준 역은 '김정현'이 맡았습니다. 서지혜 씨는 아는데 김정현 씨는 누군지 모르겠더라고요

 극중 정현 아버지 역은 영화 공조에서 현빈 씨와 호흡을 맞춘 배우 전국환 님이 맡으셨습니다. 뭔가 북한인 역을 굉장히 많이 맡은 신 느낌입니다. 그럼 이제 주말 간에 정주행 하실 수 있게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무턱대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다시보기 하시려면 회차당 1,650원이라는 거금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여기 넷플릭스에는 가입만 하시면 한달 무료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사랑의 불시착을 전부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 사랑의 불시작 외에 다른 드라마, 영화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주말에 몰아서 정주행 하시고 해지하셔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바로 넷플릭스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 Netflix

뜻밖의 돌풍은 행운일까, 불운일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딸. 그곳에서 깐깐한 북한군 장교를 만난다. 이 와중에 피어오르는 낯선 감정은 뭐지?

www.netflix.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