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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은 금융업으로 예금, 대출, 신탁, 신용카트, 방카슈랑스 등 여러 가지 업무를 하고 있는 한국 기업입니다. 그룹사는 KB금융그룹이며 2001년 11월 1일 설립되었습니다. 그곳의 자회사인 kb국민카드에서 코로나 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어디서 신청을 하고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청기간은 언제이며 어디서 해야되는지?
먼저 정부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는 KB국민 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5월 11일 7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을 통한 신청은 5월 18일 9시부터 세대주 본인이 신분등을 지참해서 방문하시면 되고 대리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신청대상은 누구?
전 국민 모두 세대주 본인이 KB국민 개인 신용/체크카드(이용제한 카드 제외)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처는?
이용제한 업 종을 제외한 주민등록상 주소지 광역시도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가맹점 제외 업종 및 업체
언제까지 사용 가능 하나?
2020년 8월 31일까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원금액은 얼마인가?
1인 가구 - 40만 원, 2인 가구 - 60만 원, 3인 가구 - 80만 원, 4인 가구 - 100만 원
KB국민카드로 신청하면 좋은 점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사용도 카드 혜택이 유지되고 실적으로 인정이 됩니다.
신청 결과부터 카드 사용금액, 지원금 잔액 전부 실시간으로 문자(푸시) 알림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세대주의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 어디인지 알 수 있게 위치기반으로 사용처 지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원 지난 금 사용 유효기간 순으로 알아서 척척 자동 차감됩니다.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7.31), 긴급재난기금(~8.31), 아이 돌봄 포인트(12.31~)
모바일, 인터넷이 없어도 전국 KB국민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접수 5부제 안내
세대주 출생연도 끝자리로 확인
자세한 내용은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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